축구 대표팀을 이끌 지도자가 외국인 감독이냐 아니냐가 중요한 게 아니다.
전방 부대 대대장들이 이런 얘기를 입에 달고 다녔다.작은 무인기를 잡을 적합한 파리채가 마땅하지 않다.
북한 무인기의 비행 고도가 1~3㎞인 데다 장착한 카메라의 정밀도가 낮아 이번에 북한은 군사 정보로 유의미한 정찰 사진을 확보하지는 못했을 거다.따라서 100이면 100 모두 격추할 수는 없으니 조종사를 과도하게 몰아붙여서는 안 된다.중국 기술을 개량한 것으로 보인다.
서쪽에서 한강을 따라 서울(광진구 부근 상공)로 날아온 북한 무인기를 요격하려고 출동했을 텐데 끝내 발포하지 않았다.다만 국지 방공과 지역 방공으로 나뉜 국가 방공체계를 이번 무인기 도발을 계기로 전반적으로 점검할 필요는 있다.
적은 비용으로 만든 자폭 드론인데도 상대가 방어하기 쉽지 않으니 가성비가 굉장히 높은 무기다.
피해를 감수할 수 있어야 국방이 제대로 굴러간다.천사 등의 모티브를 적용해 ‘극강의 부드러움을 환상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표현했다.
한맥의 부드러움을 더욱 생생하게 맛볼 수 있는 한맥 생맥주 ‘더블 스무스 드래프트를 선보이는 팝업 매장 ‘스무스하우스를 오픈했고 환상거품의 매력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거품 메이커 출시 등 전방위적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한맥 거품도원 팝업스토어는 극강의 부드러움을 자랑하는 한맥의 환상거품을 무릉도원 콘셉트와 결합해 구현한 특별한 공간이다.
즉 목 넘김을 더욱 부드럽게 한다.거품은 맥주의 첫인상과도 같은 음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