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주의에 어긋난 과잉 대응이란 비판이 나온다.
죽음에 앞서선 다 내려놓고 용서를 구할 줄 알았다.그자들과 관계가 있다 하여 멀리 끊어버리지 않으면 큰 낭패를 당할 것이다.
주인이길 포기하는 이들에게 어찌 나라 책임을 맡길 수 있겠는가.휴일 교회마다 사제들이 내 탓이오를 외치게 하지만 인간은 그냥 인간의 굴레를 벗어나지 못한다.법원의 마지막 심판마저도 부정하려는 혼돈을 맞고 있다.
한 발 쏘는 데 20억원 든다는 군의 현무2-C 미사일이 훈련 발사 직후 뒤로 날아가 인근 골프장 페어웨이에 떨어진다.북핵에 대응할 주력 무기였다.
자기 책임 분명해야 자신이 일의 주인이길 포기하면 성장·성공 기회는 영원히 사라져 우리 신문·방송의 뉴스 제목·자막의 오른쪽(혹은 바로 아래쪽)은 늘 ‘면피(免避)로 채워진다.
떡 못하는 계집 안반(案盤.국세청 관계자는 간소화 서비스 제공 자료는 영수증 발급기관이 제출한 자료를 그대로 보여주는 것이기 때문에 소득·세액공제 요건 충족 여부는 근로자 스스로 최종 판단해야 한다고 말했다.
예상세액 계산 등과 함께 맞벌이 근로자 절세안내 서비스도 제공된다.크게보기동아DB연말정산을 위한 증명자료를 손쉽게 조회할 수 있는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가 15일 개통했다.
세종=김도형기자 dodo@donga.간소화 서비스에서 조회되지 않는 의료비는 17일까지 신고센터에 신고할 수 있다.